하루하루 소중한 일상

20230605백만송이장미공원 장미축제 방문

까꿍 2023. 6. 9. 09:08

남자친구랑 처음 구경간 부천의 장미축제
생각보다 넓고 예뻤어요
10년을 연애하면서 처음갔다는게 그저 놀라워요
ㅋㅋㅋ 그동안 모해찡ㅎㅎ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가 같은 일상이여도
내사랑이 함께하면 그건 특별한 하루

예쁜거 보고 맛있는거 먹으면 항상 생각나는
내사랑♡ 지금처럼만 꾸준히 사랑하자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예쁘고 어여쁜날을 기록하고
오늘을 또다른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소중한 내여보♡

세상에서 제일 멋있고 사랑스러운
우리여보ㅎㅎㅎ
너랑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늘 즐거워

예쁜거 보여준다고 알아본 마음도 기쁘고
날 위해 선택한 이곳이 너무 행복해!

매년 찾아오자
예쁜 우리의 모습을 담아두자
기록으로 남기는 너와의 데이트

사진첩에는 우리사진이 너무 많고
하나 하나 꺼내보기가 이젠 어려울지경ㅋㅋㅋ
10년을 시작으로 우리의 이야기를 써볼께

서로 닮아가고
서로 사랑하고
아낌없이 배려하고
힘껏 표현하는 우리들♡

이제는 우리 라는 말이 더 자연스럽고
예쁘게 만남을 유지하는것도 즐거워

예쁜곳에서 멋진너와♡
오늘을 기록해

#부천데이트 #데이트코스추천 #부천장미축제

'하루하루 소중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스토리 첫 글  (1) 2020.12.17